Page 84 - 4권_기가(GiGaKorea)
P. 84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승리했을 때 그 승전 결과물을 나누는 것은 더 중요하다.
4가지 효과
A 쇼핑몰 B 쇼핑몰 C 쇼핑몰 D 쇼핑몰 E 쇼핑몰
편리성
하나의 ID와 패스워드로 모두 구매 가능
사용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이익금이 내 통장에 들어오거나 내 모바일
재 미
로 들어온다.
내가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 금액으로 들어오지만, 내가 확보한
이 익 소비자는 그가 소비할 때마다 내게 이익을 제공하는 이익의 창조자가
되는 것이다.
이렇게 생긴 적립금으로 좋은 사업에 기부하거나 불우이웃을 도울 수
도 있고, 이 사업을 하는 자체가 바로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가맹점,
보 람
단체, 카테고리 소지자들을 도와주는 사업이기에 보람이 있는 사업인
것이다.
원 리
생산자 이익
매 상품
판매자 이익
적립금
발생 소비자 이익
가맹점 이익
소비자 시스템으로 분석해서 공평하게 이익 제공 단체 이익
구매
카테고리
소지자 이익
유통에는 항상 많은 이익이 따라다니는데 세상의 모든 이익을 관리할 수 있는
툴을 만들어 보급해서 여기서 생기는 이익을 그 일에 참여한 모든 사람이 소외됨
QR
없이 고루고루 이익을 볼 수 있게 한 것이다.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