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0 - 3권_지오비(GOB)
P. 90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자원은 사람이다.’



                내가 세상에서 깨달은 가장 값비싼 깨달음의 선물은 바로

                ‘소비자 가치’다.
                인간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소비를 해야 한다는 사실은 나로 하여금

                새로운 수익에 눈을 뜨게 했다.



                  인원(명)    금액(원)    10% 적립금(원)
                                                         소비자 한 명이 내게 주는 이익은
                        1      5억         5,000만

                       10     50억            5억            <5,000만 원 기준> (단위: 만 원)
                                                                    O2O(%)     금액        분배
                      100    500억           50억

                    1,000   5,000억         500억            지사                            90/n

                      1만       5조         5,000억           총판         5.0      2,500     30/n


                     10만      50조            5조           대리점                            3/n

                    100만     500조           50조
                                                        숫자도메인         2.0      1,000     1/n
                   1,000만   5,000조         500조

                      1억       5경         5,000조          가맹점         1.5      750

                     10억      50경            5경           소비자         1.5      750






                                             1
                  내가 하는 사업은                                 찾아가는                 찾아오는
                                           78억
                                                             쇼핑몰                  쇼핑몰
                                            78억
                  남이 해 주는 사업은
                                              1            내가 하는                  남이 해

                  내 것 주고 남의 것 받는 시스템                          사업                 주는 사업




                이기적(利己的)인 사람은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고,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며, 마음이 있어도 느끼지 못한다.

                그러나 이타적(利他的)인 사람은 눈이 없어도 볼 수 있고,
     QR
                귀가 없어도 들을 수 있으며, 마음만 있으면 깨달을 수 있다.



                                                     90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