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90 - 3권_지오비(GOB)
P. 90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자원은 사람이다.’
내가 세상에서 깨달은 가장 값비싼 깨달음의 선물은 바로
‘소비자 가치’다.
인간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소비를 해야 한다는 사실은 나로 하여금
새로운 수익에 눈을 뜨게 했다.
인원(명) 금액(원) 10% 적립금(원)
소비자 한 명이 내게 주는 이익은
1 5억 5,000만
10 50억 5억 <5,000만 원 기준> (단위: 만 원)
O2O(%) 금액 분배
100 500억 50억
1,000 5,000억 500억 지사 90/n
1만 5조 5,000억 총판 5.0 2,500 30/n
10만 50조 5조 대리점 3/n
100만 500조 50조
숫자도메인 2.0 1,000 1/n
1,000만 5,000조 500조
1억 5경 5,000조 가맹점 1.5 750
10억 50경 5경 소비자 1.5 750
1
내가 하는 사업은 찾아가는 찾아오는
78억
쇼핑몰 쇼핑몰
78억
남이 해 주는 사업은
1 내가 하는 남이 해
내 것 주고 남의 것 받는 시스템 사업 주는 사업
이기적(利己的)인 사람은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고,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며, 마음이 있어도 느끼지 못한다.
그러나 이타적(利他的)인 사람은 눈이 없어도 볼 수 있고,
QR
귀가 없어도 들을 수 있으며, 마음만 있으면 깨달을 수 있다.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