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64 - 4권_기가(GiGaKorea)
P. 164

POS의 다양한 고객들의 모든 요구를 잘 응대 할 수 있다. 온라인 상의 가격과 오
                프라인 상의 가격을 모두 동일하게 판매 할 수 있음으로 가격 차이로 인한 고객의

                이탈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오프라인 조직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교

                육을 하고 온라인에서 구매를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동기유발을 시킬 수 있다.



                대개의 오프라인 조직 경우에 가격이 온라인의 가격에 비해 높아서 가격이 노출

                되는 것을 꺼리는 편인데 (주)가(GA) 쇼핑몰을 이용하면 가격 노출에 대한 걱정

                을 할 필요가 없다.



                상품을 주문하는데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든지 오프라인으로 주문을 하든지 아무

                런 관련이 없다. 가격도 동일하고, 관리도 편리하며, 오프라인에 대한 관리 인원
                을 달리 구성할 필요가 없다.




                국내 및 해외 POS단말 시장에서 최적화 및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으며,

                POS시스템을 손쉽고 용이하게 운영할 수 있고,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수용 할
                수 있어 최적화된 PO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다양한 용도로 변형이 가능하

                고 포스를 사용하면서 쇼핑몰을 띄워서 쇼핑도 하고 영화도 보고 사용자의 요구

                를 온라인 상으로 무엇이든 들어주기에 최적화된 모델로서 얼마든지 사용자의 요
                구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앞으로의 트렌드는 모든 것을 멀티로 하며 다용도의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있어야
                만 세계화에서 살아 남을 수 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모든 것이 하나의 결

                제 방식과 하나의 적립방식으로 모아질 날도 멀지 않았다. 온라인이니 오프라인

                이니 하는 경계는 앞으로 없어질 것이다. 온라인 기업이 오프라인 기업과 서로 손
                을 잡을 것이고, 오프라인 기업이 온라인 기업과 서로 손을 잡게 될 것이다. 이때

                손을 잡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자유롭게 결합할 수 있

                도록 확장형으로 개발 되어 있어야 하는데 많은 기업의 경우에 경직되어 폐쇄회

                로를 사용하고 있어서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뜯어 고쳐야 하는 일도 비일비재하게
                일어날 것이다.



     QR




                                                     164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