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64 - 4권_기가(GiGaKorea)
P. 164
POS의 다양한 고객들의 모든 요구를 잘 응대 할 수 있다. 온라인 상의 가격과 오
프라인 상의 가격을 모두 동일하게 판매 할 수 있음으로 가격 차이로 인한 고객의
이탈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오프라인 조직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교
육을 하고 온라인에서 구매를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동기유발을 시킬 수 있다.
대개의 오프라인 조직 경우에 가격이 온라인의 가격에 비해 높아서 가격이 노출
되는 것을 꺼리는 편인데 (주)가(GA) 쇼핑몰을 이용하면 가격 노출에 대한 걱정
을 할 필요가 없다.
상품을 주문하는데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든지 오프라인으로 주문을 하든지 아무
런 관련이 없다. 가격도 동일하고, 관리도 편리하며, 오프라인에 대한 관리 인원
을 달리 구성할 필요가 없다.
국내 및 해외 POS단말 시장에서 최적화 및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으며,
POS시스템을 손쉽고 용이하게 운영할 수 있고,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수용 할
수 있어 최적화된 PO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다양한 용도로 변형이 가능하
고 포스를 사용하면서 쇼핑몰을 띄워서 쇼핑도 하고 영화도 보고 사용자의 요구
를 온라인 상으로 무엇이든 들어주기에 최적화된 모델로서 얼마든지 사용자의 요
구에 대응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앞으로의 트렌드는 모든 것을 멀티로 하며 다용도의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있어야
만 세계화에서 살아 남을 수 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모든 것이 하나의 결
제 방식과 하나의 적립방식으로 모아질 날도 멀지 않았다. 온라인이니 오프라인
이니 하는 경계는 앞으로 없어질 것이다. 온라인 기업이 오프라인 기업과 서로 손
을 잡을 것이고, 오프라인 기업이 온라인 기업과 서로 손을 잡게 될 것이다. 이때
손을 잡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자유롭게 결합할 수 있
도록 확장형으로 개발 되어 있어야 하는데 많은 기업의 경우에 경직되어 폐쇄회
로를 사용하고 있어서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뜯어 고쳐야 하는 일도 비일비재하게
일어날 것이다.
QR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