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37 - ESSAY BCTO Photo Hi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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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석 회장은 지오비 사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좋은 시스템과 함께

      좋은 고객이 많아야 한다고 생각하여 전국 조직을 가진 직능협회들과 손을 게

      된다.





      각 협회들은 지오비와 손을 잡음으로써 회원들이 먹고, 입고 쓰는 모든 것들을

      지오비에서 저렴하게 구입하면서 동시에 지오비 오예스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적립금도 쌓을 수 있어 회원과 협회 모두 이익을 줄 수 있었다.




      이 시스템이 지금의 오케이캐쉬백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오케이캐쉬백은 6조 원

      이라는 막대한 수익을 보았다.











































                                       한국세탁업 중앙회와 계약이 이루어짐에 따라 오예스카드
                                       가맹점으로 등록된 전국의 세탁업 중앙회 회원업체에는 지정된
                                       스티커를 부착, 고객에 대한 할인과 적립을 실시함으로써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으며 세탁업소 회원 인근의 다른 가맹점에
                                       가서 상품을 구매했을 때도 그 지출 금액의 일부분이 세탁소로
                                       들어오도록 시스템화되어 있어 획기적인 수익 모델로 새로운
                                       형태의 적립 시스템으로 대두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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