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7 - 3권_지오비(GOB)
P. 67
소비자 적립금이 갖는 위력
‘티끌 모아 태산’
회원 가입 효과
복리와 같은 누적 효과
기간 인원 효과 평균 소비액 10% 적립 구분 적립률 금액
소비자 1.5% 3,487,500
30일 가맹점 1.5% 3,487,500
(1일+2일+3일 465명 500,000 50,000
…) 숫자도메인 2.0% 4,650,000
공유 이익 5.0% 11,625,000
소비자 1.5% 41,850,000
가맹점 1.5% 41,850,000
12개월
(1달+2달+…) 5,580명 500,000 50,000
숫자도메인 2.0% 55,800,000
공유 이익 5.0% 139,500,000
소비자 1.5% 418,500,000
가맹점 1.5% 418,500,000
10년 55,800명 500,000 50,000
(1년+2년+…)
숫자도메인 2.0% 558,000,000
공유 이익 5.0% 1,395,000,000
소비자 1.5% 4,185,000,000
100년 558,000 가맹점 1.5% 4,185,000,000
(10년+20년 명 500,000 50,000
+…) 숫자도메인 2.0% 5,580,000,000
공유 이익 5.0% 13,950,000,000
한 달만 열심히 한다면 한 달 뒤에는
소비자 465 x 7,500 = 3,487,500
가맹점 소유자 465 x 7,500 = 3,487,500
숫자도메인 소유자 465 x 10,000 = 4,650,000
합계 11,625,000
공유 사업 소유자 11,625,000
<소비자가 50만 원 사용하고, 10% 적립금 5만 원>
회원 1.5%
가맹점 1.5%
숫자도메인 구매자 2.0%
QR
공유 이익 5.0%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