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1 - 3권_지오비(GOB)
P. 61
회원(會員)의 중요성
‘한 번 전우는 영원한 전우다.’
재구매 수익 원리
사람 한 명을 소비자로 만들면 백 명, 천 명의 효과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모두가 꼭 알아 둬야 할
재구매의 마술 원리
“한 번 가입시킨 회원은 평생 관리할 필요가 없다.”
30일이면 465명의 회원 가입 효과 발생
1개월
인 원 계 적립금 총 액 회 사 숫 자 가 맹 소비자
소비
465 465 50만 원 5만 원 23,250,000 11,625,000 4,650,000 3,487,500 3,487,500
465 x 12 5,580 50만 원 5만 원 279,000,000 139,500,000 55,800,000 41,850,000 41,850,000
5,580 x 10 55,800 50만 원 5만 원 2,790,000,000 1,395,000,000 558,000,000 418,500,000 418,500,000
55,800 x 10 558,000 50만 원 5만 원 27,900,000,000 13,950,000,000 5,580,000,000 4,185,000,000 4,185,000,000
<사람 즉, 소비자 한 사람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설명하는 표>
QR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