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61 - 3권_지오비(GOB)
P. 61

회원(會員)의 중요성




             ‘한 번 전우는 영원한 전우다.’




                                              재구매 수익 원리


                           사람 한 명을 소비자로 만들면 백 명, 천 명의 효과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모두가 꼭 알아 둬야 할

                                           재구매의 마술 원리

                         “한 번 가입시킨 회원은 평생 관리할 필요가 없다.”















                                            30일이면 465명의 회원 가입 효과 발생

















                              1개월
                인 원     계           적립금      총 액       회 사       숫 자       가 맹       소비자
                               소비


                 465    465   50만 원  5만 원  23,250,000  11,625,000  4,650,000  3,487,500  3,487,500

               465 x 12  5,580  50만 원  5만 원  279,000,000  139,500,000  55,800,000  41,850,000  41,850,000


              5,580 x 10  55,800  50만 원  5만 원  2,790,000,000  1,395,000,000  558,000,000  418,500,000  418,500,000

              55,800 x 10 558,000  50만 원  5만 원 27,900,000,000 13,950,000,000 5,580,000,000 4,185,000,000  4,185,000,000


                      <사람 즉, 소비자 한 사람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설명하는 표>
                                                                                                      QR




                                                     61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