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52 - 3권_지오비(GO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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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비(GOB) 사업
◈재구매되는 단 몇 가지 제품만 있어도 사업을 성공시키는 것은
시간문제다.
◈광고를 해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해 본 사람이 광고를 해 준다.
◈품질 좋고 값이 싸면 오지 말라고 해도 오고, 쓰지 말라고 해도 쓴다.
◈과연 소비자가 소비했을 때 발생하는 수익의 크기는 얼마나 될까.
그리고 그 수익이 어떤 방식으로 이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들어오게
되나.
◈실제로 그런 시스템을 완성시킨 사람이 있는가.
◈실제로 가맹점, 사업자, 회사가 믿을 수 있는 기관으로부터 이익금을
받은 적이 있는가?
◈3년도 안되는 동안에 돈도 없던 기업이 시스템을 만들고 투자를 받고
가맹점 교육을 시키고 단체들을 이해시켜 37개 단체를 영입하고
은행을 설득하고 한국정보통신을 이해시키고 영업해서,
외환은행과 금융결제원으로부터 CMS로 48,000,000원 이상의
적립 수익이 들어오기 시작했는데 아무런 증거도 없이 안 되는
사업이라 말하고 사업을 중단시켰다.
이것은 말도 안 된다.
◈수많은 사람들이 다 되는 사업이라고 하는데 법원이 무슨 이유로
안 되는 사업이라고 했는가 하는 것이다.
◈같은 사업은 OK Cash bag이 초창기 5,000억 원 손실을 입어가며
나중에 16조 원을 벌어들인 것을 무엇으로 해명할 것이며,
배달의 민족이 지금 엄청난 이익을 가맹점 사업으로 보고 있는데
이를 어떻게 해석 하란 말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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